소송사례
의뢰인을 나의 가족처럼 생각하겠습니다.
의뢰인을 신뢰와 열정으로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사례
Total 5건 1 페이지
소송/사례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5
성범죄ㆍ형사전문

강간, 강제추행, 준강간 아청법위반 등 성범죄 대응방법, 무죄와 무혐의 사례 범무법인한원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 형사전문변호사로 등록된 전문변로사로서    강간, 강제추행, 준강간, 아청법위반 등 성범죄사건에서 의뢰인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결과를 내고있고, 억울하게 고소된 사건에서는 무죄, 무혐의를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 . .
4
성범죄ㆍ형사전문

사기,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불기소처분 혐의없음 성공사례, 불기소처분의종류(검찰사건사무규칙제…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보조금법위반사기, 물품대금사기, 보이스피싱사기 등 사기사건의 불기소처분 성공사례, 검사항소기각 성공사례 등 승소사례를 바탕으로 대응방법 해결방법을 . . .
3
성범죄ㆍ형사전문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의 검사항소 기각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물품대금사기, 보이스피싱사기 등 사기사건의 대응방법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전문변호사로서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 . .
2
성범죄ㆍ형사전문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무죄선고의 검사항소기각 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사문서위조사건 전문변호사로서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 . . .
1
성범죄ㆍ형사전문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이유무죄의 검사항소기각 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 전문변호사로서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화학물질관리법위반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 . .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