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사례
의뢰인을 나의 가족처럼 생각하겠습니다.
의뢰인을 신뢰와 열정으로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사례

부동산ㆍ건설전문 노후 아파트누수소송 하자소송 승소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건사고AtoZ
댓글 0건 조회 458회 작성일 22-09-03 00:24

본문

 

임희찬 변호사는 건설사의 사내변호사로서 하자소송을 다수 처리한 경험과 누수하자소송에서 승소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동주택 또는 집합건물에서 발생하는 윗층누수하자로 인한 분쟁에 대하여 정확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승소사례 등에 대하여 아래 링크를 확인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uminevt/22286535006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소송/사례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7
성범죄ㆍ형사전문

강간, 강제추행, 준강간 아청법위반 등 성범죄 대응방법, 무죄와 무혐의 사례 범무법인한원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 형사전문변호사로 등록된 전문변로사로서    강간, 강제추행, 준강간, 아청법위반 등 성범죄사건에서 의뢰인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결과를 내고있고, 억울하게 고소된 사건에서는 무죄, 무혐의를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 . .
6
성범죄ㆍ형사전문

사기,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불기소처분 혐의없음 성공사례, 불기소처분의종류(검찰사건사무규칙제…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보조금법위반사기, 물품대금사기, 보이스피싱사기 등 사기사건의 불기소처분 성공사례, 검사항소기각 성공사례 등 승소사례를 바탕으로 대응방법 해결방법을 . . .
5
성범죄ㆍ형사전문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의 검사항소 기각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기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물품대금사기, 보이스피싱사기 등 사기사건의 대응방법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전문변호사로서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 . .
4
성범죄ㆍ형사전문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무죄선고의 검사항소기각 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로서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사문서위조사건 전문변호사로서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 . . .
3
성범죄ㆍ형사전문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이유무죄의 검사항소기각 사례 임희찬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의 승인을 받아 등록된 형사법 전문변호사로서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화학물질관리법위반 등의 사건을 담당하여 실질적인 조력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 . . .
열람중
부동산ㆍ건설전문

노후 아파트누수소송 하자소송 승소사례   임희찬 변호사는 건설사의 사내변호사로서 하자소송을 다수 처리한 경험과 누수하자소송에서 승소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동주택 또는 집합건물에서 발생하는 윗층누수하자로 인한 분쟁에 대하여 정확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승소사례 등에 대하여 아래 링크를 . . .
1
부동산ㆍ건설전문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 승소] 임희찬 변호사는 대법원 전원합의체 사건을 소송대리하여 승소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uminevt/222861345797

검색